1. Home
  2. ▶ 맛맛맛
  3.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 치즈떡볶이와 튀김의 환상조합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 치즈떡볶이와 튀김의 환상조합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 : 치즈떡볶이와 튀김

내가 자주 이용하는 배달어플에서 어제가 주말이란 그런지 떡볶이 3천원 할인쿠폰이 뜬 것이 아닌가!! 요런건 또 그냥 넘어가면 섭하지용~ㅋㅋㅋ 죠스떡볶이에서 치즈떡볶이 넘나리 맛있기 때문에 기본으로 주문하고 막내가 좋아하는 순대도 꼭 있어야 하기 때문에 셋트메뉴들 중에서 이 두가지가 모두 들어간 것이 보이길래 주문해서 먹었다.

11월 쿠폰판매딜이 떴을 때 사 둔 할인쿠폰까지 같이 중복으로 할인받으니 와우~5천원이나 할인받았음!! 이런걸 두고 개이득이라고 하는걸까? 이렇게 푸짐한 한 상 차림에 2만원이 채 안되는 값으로 온 식구가 맛있게 한 끼를 해결했다는 거~^^ 사진에선 빠졌지만 튀김모둠이랑 어묵도 포함되었기 때문에 양도 어마무시하게 많았다.

셋트메뉴만 먹자니 양이 살짝 부족할 것 같아서 로제떡볶이 추가도 했더니 그럴싸한 분식상차림이 완성이 되었다.

 

치즈떡볶이의 국물맛과 로제떡볶이의 국물맛은 살짝 다른 느낌이다. 국물이라기 보다는 소스라고 해야 더 정확할 듯!! 일반적으로 먹는 국물떡볶이의 그런 국물은 없고 소스에 버무려진듯한 그런 느낌이 더 강한데 아주 중독성있게 맛있다는 거~ 특히 나는 이 둘 중에서 치즈에 한 표를 더 주고 싶다. 로제는 살짝 아주 살짝은 호불호가 갈릴 법한 맛이기 때문!! 여성분들이라면 아마도 둘 다 만족할만한 그런 맛이다.

간을 먹지 못하는 우리 식구들은 순대 시킬땐 꼭 간빼고 순대만 주세요~하는데 이번에도 역시 순대만 주문!! ㅎㅎ 쫄깃하고 촉촉하고 냄새 안나면서 쫀득하니 아주 맛있었다. 소금은 오질 않았는데 빠트리신건지.. 그래도 양념소스가 와서 거기에 찍어먹을 수 있으니 좋았고, 순대라고하면 엄청 반기는 막내가 거의 다 먹었다. 아주 아주 순식간에~!! ㅎㅎ

 

죠스떡볶이 추천메뉴에서 개인적으로 튀김도 맛있었는데 크기가 살짝 아쉬웠던.. 조금 더 큼직했더라면 하는 바람도 살짝 있었지만 좋은 기름에 담백하고 바삭하게 튀겨낸 식감이 아주 만족스러웠다. 많이 먹으면 느끼할 수도 있는 메뉴인데도 치즈떡볶이와 같이 먹으니 느낌함 1도 없이 맛있었다는 점.

 

죠스떡볶이 추천 메뉴하면 사람들은 어떤 메뉴를 가장 먼저 떠올리려나... 나는 치즈떡볶이도 좋았고 담백한 순대도 좋았고~ ^^ 아아~ 그리고 순한 국물이 일품이었던 어묵도 진짜 맛있었으니 쌀쌀한 가을날씨에 추천추천!!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