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뎃]

  1. Home
  2. ▶ 맛맛맛
  3. 살아있는 1억마리 유산균 요하이 유산균 샌드

살아있는 1억마리 유산균 요하이 유산균 샌드

· 댓글개 · BY.좋은아침


오늘 처음으로 먹어 본 과자를 소개해 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드셔보셨을테지만..

저는 처음이거든요. ㅋ



딱 한 입 먹고나서 "와~~ 바로 이거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엄청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도 소개해 보려구요. ㅎ






저는 크림샌드처럼 상큼하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인

이런 과자들을 아주 좋아하는데요.



그릭요거트가 한 때 핫하게 유행했을 때

이또한 아주 좋아했던 요거트이기 때문에

이 과자가 더 궁금해 지더라구요.


과자 속에 유산균이 들어있다니?? ㅋㅋ

기발한 아이디어다 싶었답니다.

게다가 살아있는 유산균이라니~~ ^^



상큼한 그릭요거트맛이 진짜 매력있었습니다.

많이 달지도 않았구요.

비스킷도 고소하고 안 텁텁하구요.

제게는 너무나 만족스러운 샌드렸어요.


이건 드셔 보셔야 압니다!!!

ㅋㅋㅋㅋㅋ

꼭 한 번 드셔 보세요.



요하이 유산균 샌드는

자극적인 맛이 없어서 좋고,

고소해서 맛나고,

상큼하고 부드러운 그릭요거트맛이 매력인 과자랍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