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뎃]

  1. Home
  2. ▶ 정보공유
  3. 겟잇뷰티 파운데이션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맥 프로롱웨어 너리싱 워터프루프 파운데이션

겟잇뷰티 파운데이션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맥 프로롱웨어 너리싱 워터프루프 파운데이션

· 댓글개 · BY.좋은아침


겟잇뷰티 파운데이션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과연 1위는???



.

.

우연히 밤에 채널을 돌리다가 겟잇뷰티 파운데이션 블라인드 테스트를 보게 되었거든요.

작년까지 팩트 유목민으로 살다가 이제는 파운데이션 유목민으로 돌아선지라.. 겟잇뷰티 방송을 그냥 지나칠 수가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비록 방송은 중간부터 보게 되었지만 끝까지 결과를 다 보고 잤답니다. ㅋㅋ

.

.

저도 물론이지만.. 저처럼 파데 유목민들은 특히 파운데이션 순위에 관심이 많을 것 같아서 정리해 보았어요.

자세한 내용은 재방송을 보시면서 참고하시구요.

단순히 겟잇뷰티 파운데이션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순위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

우선 블라인드 테스트에 올라온 파운데이션은 총 5종의 제품이었구요.

어떤 제품들을 가지고 테스트를 했는지 그 제품들부터 보겠습니다.

.

.

.

.

약자를 이용해서 1번부터 5번까지 안내를 했긴했지만 딱 봐도 제품용기의 특징을 궤뚫어 보시는 분들은 눈치를 채고도 남았을 거에요. ㅎㅎ

과연 이 5가지 제품들 중에서 어떤 파운데이션이 1등을 했을까요?

겟잇뷰티 MC들 중에서도 만장일치는 아니었지만.. 그건 뭐 개인마다 취향이나 피부상태에 따라서 다를 순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공교롭게도 1위를 차지한 제품은 제가 개인적으로 색조제품들에서는 좋아하는 브랜드이긴 하지만.. 팩트를 한 번 써 본 사람으로서 파운데이션이 1등을 하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던 브랜드가 뽑혔더라구요..

몇 년 사이에 제품력이 향상된 것일까요? 저도 이참에 궁금해서 가격적인 부담도 다른 제품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한 편이던데 한 번 구매해서 써볼까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ㅎㅎ

.

.

자, 그럼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파운데이션 편 순위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

.



1등은 맥 프롱 롱웨어의

너리싱 워터프루프 파운데이션이 1등을 차지했어요.

25ml에  52,000원이 정가입니다.


타사 제품들에 비해서

저렴한 편에 속하죠?


그런데 양은 다소 약간 적은 편이더군요.

하지만 휴대성이 좋고 용기가 무겁지 않을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호감이 가는 제품이네요.







파운데이션 2등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인데요.

30ml에 83,000원이네요.

양은 맥보다 5ml 더 많지만..

가격은 31,000원이나 더 비쌉니다... ^^;;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파운데이션 3등은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 메이크업 파운데이션입니다.


워낙에 더블웨어는 유명한 브랜드죠!!

피부가 좋은 분들에겐 좋겠지만..

제게는 다소 건조하게 느껴졌던..

피부만 좋다면 저도 지속적으로 사용해보고픈

제품이었네요... ^^;;







4등은 메이크업 포에버

울트라 HD 파운데이션이 차지했어요.

30ml에 6만원입니다.


메포 파데는 한 번도 써 본 경험이 없어서..

딱히 드릴 말씀이 없네요..

(아이라이너 정말 좋던데.. ㅎㅎ)







5등은 겔랑 빠뤼르 골드 래디언스 파운데이션

30ml에 117,000원입니다.

겟잇뷰티 파운데이션 편에서

5가지 제품들 중 가장 비싼 군에 속합니다.


작년까지 팩트만 써왔던 저로서는

아직까지 많은 종류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본 경험이 부족한지라...

사고싶은 것도 많고

관심가는 것도 넘나 많네요..


하늘아래 같은 색상은 없다더니..

파운데이션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표현하는 피부질감도 브랜드마다 제각각이지만,

색상 또한 브랜드별로 현저하게 차이가 나기 때문이죠.


아무래도 피부표현은 색조에서도

많은 부분을 좌지우지하는지라...

폭넓은 선택의 폭을 선사해주는 브랜드가

저는 좋더라구요.


피부 메이크업에 있어서

좀 더 전문적인 지식을 갖게 되는 날이 오면

이런 포스팅도 전문적으로 써 볼 수 있을텐데..

지금은 많이 부족하지만...

순위발표에만 그치게 되었네요.


그래도 순위가 궁금했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공감♥하트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응원의 의미를 담아 검지손가락 꾸욱 꾸욱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