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 정보공유
  3. 초등 애창동요 ▶ 멋쟁이토마토 가사 ▶ 토마토 무료사진모음

초등 애창동요 ▶ 멋쟁이토마토 가사 ▶ 토마토 무료사진모음


'네잎클로버'라는 우리딸의 애창동요를 포스팅 하고보니 또 다른 곡도 생각이 나서 오늘은 두 개의 글을 쓰게 되네요.

지금 소개해 드릴 애창동요는 굳이 초등 애창동요라고 단정짓기에는 너무나 어린 아이들도 좋아하는 곡이어서 굳이 구분을 지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되네요.

그만큼 유아들을 비롯해서 초등학생이며 성인들까지 두루 두루 즐겨부르고 좋아하는 곡이기 때문에 즐거운 마음으로 소개를 해 봅니다.





<초등 애창동요 멋쟁이토마토 가사>



우리가 아이들 따라서 노래를 따라 부르다보면 중간 중간 가사를 헷갈려 하기도하고 분명 틀린 가사인데.. 그걸로 쭈욱 부르는 경우도 참 많죠? (제가 그렇답니다. ㅋㅋ)

그래서 정리하는 차원에서 그리고 여러분들과 공유하는 차원에서 동요 가사들을 정리하고 불러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제가 오늘 동요에 관한 첫 글 (네잎클로버 동요)를 포스팅하다보니, 동요가사를 타이핑 하면서도 마음 속으로는 나도 모르게 그 노래를 흥얼흥얼 부르고 있더라구요.

그만큼 동요의 즐거움과 매력의 끝은 한도 끝도 없는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오늘의 핵심, 유치원 어린이나 유아들을 포함해서 초등 애창동요인 멋쟁이토마토 가사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이쁘게 이미지로도 만들어 올리니 필요한 분들은 다운 받으셔도 됩니다.





울퉁불통 멋진 몸매에

빨간 옷을 입고


새콤달콤 향내 풍기는

멋쟁이 토마토 토마토 ♬



동요 멋쟁이토마토 가사 첫부분을 보는 순간 입에서 저절로 흘러나오게 되는 곡이죠?

여러분은 그렇지 않으신가요? ㅎㅎ





상큼하고 빨간 색의 토마토 사진들을 보니 군침이 저절로 도는군요.

포스팅에 쓰는데 필요한 사진들을 찾다가 토마토 무료사진이 이쁜 게 많이 보이길래 함께 공유해 봅니다.

혹시 토마토 무료사진이 필요한 분들은 다운받아 쓰시면 되겠습니다.

저작권에 문제없는 사진들만 모아 보았습니다.





나뭇결이 살아있는 도마 위에 올려져있는 크고 작은 토마토가 생기에 가득차 보입니다.

물방울이 방울방울 맺혀 있으니 더 싱싱해 보이는 것 같아요.

여기에 토마토의 푸르른 줄기까지 함께 놓여 있으니 더 생기있어 보이는 사진입니다.

방울토마토와 커다란 토마토의 구도가 참 멋진 것 같은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정열적인 붉은 색감이 강조된 사진입니다.

강열한 인상으로 다가오는 토마토 사진이죠.

구도에 신경쓰기 보다는 색감과 강열한 인상으로 다가오는 이미지입니다.

저는 이런 색감으로 강조된 사진들도 개인적으로 좋더라구요.

이 사진을 보니 스페인의 유명한 토마토축제가 연상이 되더라구요.



우리나라에도 화천토마토축제에서 스페인처럼 비슷하게 토마토축제를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스페인에까지 가서 축제를 즐길 수 없으니.. 국내 토마토축제에 참여해서 비슷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참 괜찮을 것 같아요.

토마토 동요에서 시작해서 토마토 사진으로, 그리고 토마토 축제에까지 이야기가 흘러가게 되었네요. ㅎㅎ

어차피 말 나온 김에 스페인의 토마토축제 사진과 우리나라 국내의 강원도 화천 토마토축제 사진을 나란히 비교해 보면서 그 느낌이라도 함께 느껴볼께요. ^^



▼ 사진 출처 : 울산매일 <강원도 화천 토마토축제>



그럼 토마토축제의 원조인 스페인의 축제모습사진도 함께 보시겠습니다.

온통 거리가 토마토로 물들여져서 우리나라와는 그 규모가 비교가 되지않죠..

기회가 된다면 저도 꼭 한 번 아이들과 함께 경험해보고 싶은 축제 중에 한가지랍니다.





이보다 더 다양한 축제사진들이 많은데.. 색깔이 온통 붉다보니 어찌보면 무서운 느낌도 나기 때문에 가장 덜 자극적인 사진으로 선정해 보았습니다.

온통 거리에는 국적도 다른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기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한 모습입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경제위기로 인해 이러한 성대한 축제가 주춤하기도 하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에서 경제적 위기는 문제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이 포스팅에서 썸네일 이미지로 사용된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토마토 사진을 소개하면서 초등 애창동요 멋쟁이토마토 가사에 관한 글은 마무리 짓겠습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