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 정보공유
  3. 눈 시력 좋아지는법 일상 속 쉬운 방법만 콕콕!!

눈 시력 좋아지는법 일상 속 쉬운 방법만 콕콕!!


오늘은 눈 시력 좋아지는법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만 콕콕 정리해 보겠습니다. 

(아무리 좋은 팁이어도 실천할 수 없는 어려운 방법이라면 더이상 정보의 가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일상에서 접하는 매체들의 대부분이 시력과 관련되어 있는 경우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유아나 어린이들의 평균 시력이 날이 갈수록 저하되는 현상을 보게 됩니다. 

실제로 우리 주위를 살펴보면 어린 아이들이 다소 불편해 보이는 안경을 쓰고 있는 경우를 흔하게 보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어릴 때 부터 눈에 좋은 음식이나 영양제를 꾸준히 먹이는 육아맘들을 많이 보게 되지요. 

물론 음식이나 영양제를 통해 눈 시력을 좋아지게 할 수도 있겠으나 그 외의 방법으로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해 보겠습니다.





우리 신체의 건강과 관련해서 운동만한 것이 어디 있겠습니까?

눈의 건강 또한 다를바 없지요.







가급적 자주 자주 눈을 깜박이는 눈운동을 게을리하지 맙시다.

눈 시력 좋아지는 법에 있어서 가장 쉽고도 효과적인 방법은 눈을 자주 깜박이는 운동이랍니다.

수많은 안과의사들도 추천하는 방법이기도 하구요.

돈들이지 않고 운동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고, 일상에서 타인의 시선을 피한 공간이라면 어디서든 할 수 있는 운동이므로 여러분도 지금 이 순간부터 실천해 보시길 적극 권해드립니다.



이러한 운동을 할 때 마다 눈에 공급되는 산소의 양이 많아진다고 하는데요.

산소양이 많아지면 그만큼 시력의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이왕이면 눈 깜박이는 운동을 하실 때 동시에 눈동자를 좌우로 움직여주는 것을 하면 보다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두번째 방법으로는 우리가 매일 아침 저녁으로 하는 일과 중에 하나인 세안인데요.

어차피 하는 세수!! 이왕이면 눈 시력을 좋아지는 방법으로 한다면 한 번에 두마리 토끼를 잡는 셈이겠지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냉수와 온수를 번갈아 가면서 세수를 하는 방법입니다.



이때 10초 가량씩 번갈아 가면서 세수를 하게되면 눈의 산성과 알칼리성이 균형있게 유지하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동시에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되겠지요?

우리 피부의 모공을 좁히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던 방법이니만큼 냉수 온수 세안으로 이렇게 여러가지 효과를 볼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꼭 한 번 실천해 보시길 바랍니다.






눈 시력 좋아지는법 세번째 방법으로는 눈마사지입니다.

양 손으로 두 눈을 지그시 5초 정도만 눌러주면 되는 아주 간단한 방법입니다.

눈을 깜박여야 하는 운동보다는 사람이 많은 공간에서도 할 수 있는 남 부끄럽지않은 운동이어서 저 역시 자주 하는 운동이기도 합니다.

굳이 정해진 시간을 두고 하는 것 보다는 틈틈이 시간날 때 마다 하거나, 눈에 피로가 느껴질 때 마다 이 운동을 해 주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자주 보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손쉬운 방법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지금까지 안내해 드린 세가지의 방법은 모두가 일상 속에서 우리가 매일 매일 실천할 수 있는 쉬운 방법들입니다.

단 주의사항이 한가지 있는데요.

반드시 눈운동 전에 손을 깨끗이 한 후에 시행하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청결이 유지된 손으로 하셔야 예민한 눈에 감염이 발생하지 않겠지요.

이 점 꼭 유의하시고 기억하셔서 일상 속 세가지 쉬운 방법으로 여러분들도 시력유지 및 향상에 많은 효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