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뎃]

  1. Home
  2. ▶ 일상에 감성더하기
  3. 다음 메인 주방살림법에 제 글이 두번째 입성했네요!!

다음 메인 주방살림법에 제 글이 두번째 입성했네요!!

· 댓글개 · BY.좋은아침


오~~ 이럴수가!!!

불과 얼마전에 다음 메인 쿡방에 제 글이 뜨고서 신기하기도 하고 기쁘기도 했는데, 오늘 또다시 그런 행운과 영광을 보게 되었습니다.

찾아보니 이번에는 다음 메인의 주방살림법에 올라왔네요.

자축하는 의미에서 이렇게 기록으로 남겨봅니다.







다음 메인의 주방살림법 카테고리, 인기 BEST 2위에 입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기쁜 일이 생기다니요!!

예전엔 양배추쌈에 관한 포스팅이었는데, 이번엔 생다시마쌈에 관한 포스팅이랍니다.

그러고보니 다음과 저는 쌈에 대한 인연으로 꽁꽁 묶여 있는 듯 하죠???

우연의 일치겠지만.. 참 신기하기도 하네요.




스마트폰으로 다음 메인으로 접속하면 이렇게 뜨더라구요.

제 글이 눈에 띄는 자리에 있다보니 하루 접속자수가 어마어마합니다.

평소 방문자수에 비해 몇 배에 달하는 수치가!!!

눈으로 보면서도 믿기지 않을 정도였답니다.





사실 제가 매일 매일 오늘의 통계를 보면서 체크를 하는 습관이 있는데요.

그러다가 갑자기 오른 투데이 방문자수를 보고 "혹시 다음 메인에 제 글이 올라갔나?" 하는 의문을 가지고 찾아보았답니다.

역시나 제 글이 있더군요.

한 번의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이번엔 쉽게 찾을 수 있었답니다.

그만큼 경험이 무서운 겁니다. 그쵸? ㅋㅋㅋ




오늘 제가 처음 통계를 봤던 시점에 캡쳐한 사진입니다.

그 당시 2,594명의 방문자가 제 블로그를 다녀갔더라구요.







다음 메인 등재의 위력이 얼마나 큰지 또 한 번 느낄 수 있었던 하루였습니다.

제목은 제가 썼던 원래의 제목을 약간 변경되어 있었습니다.

제목 만드는 능력이 탁월하신 듯!!!

저도 좀 배워야 겠어요. ㅎㅎ







지금 이 시각 방문자수도 체크해 보겠습니다.

마지막 점검차 말이죠.

오~~ 2,594명에서 3,533명으로 확 올라가 있네요.




제 티스토리 블로그의 총방문자수가 59,060명인데요.

이 수치의 거의 90%가 바로 다음 메인 등극의 결과물이라는 사실!!!

엄청납니다. ㅎㅎ






▼ 오늘의 주인공 글은 아래 링크입니다.

부끄럽지만 기분좋아서~~~ 증거 인증 남기기!!! ^^

http://happy7mind.tistory.com/75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