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 일상에 감성더하기
  3. 아이스크림 홈런에서 이벤트당첨 카시오 손목시계

아이스크림 홈런에서 이벤트당첨 카시오 손목시계


지난 금요일 저녁에 아이스크림 홈런 담임선생님에게서

전화 한 통을 받았답니다.

내용인즉슨 이벤트 2등에 당첨되어

카시오 손목시계를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올레~~~ ^^






우리집 막내가 작년부터 초등1학년 수강을 받고있었는데요.

얼마전에 2017년 이벤트가 있었나 보더라구요.

그때 저몰래 응모를 했었나봐요.


도대체 어떤 이벤트였나 궁금하길래 찾아보았답니다.



마법의 다이어리를 펼쳐라!!!

2017년 홈런과 함께 이루고 싶은 나의 목표는?

응모기간이 1월부터 2월 초 까지 였더라구요.


울 막내, 나름 귀엽네요.

어떻게 이런 행운이 우리에게?? ^^


그것도 2017년 새해를 시작하며 좋은 소식이 들리니

너무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아이스크림 홈런을 진행하면서

가끔은 수업이 밀리기도 하고..

안하겠다고 떼쓰기도 했었지만..

그래도 매일 매일 꾸준히 재밌게 들었던 날이 더 많았거든요.


관심과 즐거움이 없었더라면

이런 이벤트에 응모할 생각도 못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막내가 그러더군요.

1등엔 관심이 없었고,

꼭 2등이 뽑히길 바랬다구요.


그런데 정말로 아이스크림 홈런 이벵~ 2등에 당첨된 거 있죠?



택배로 토요일에 받은 카시오 손목시계입니다.

어린이용이라 아기자기 참 예뻐요.

색상도 깔끔한 화이트 색상이라

막내가 아들인데 아주 만족해하고 좋아했답니다.



학교 수업마치면 항상 운동장에서

친구들과 놀다가 집에 오곤하는데...

이젠 운동장에 있는 벽시계를 볼 필요가 없게 되었어요.


자기도 이제 카시오 손목시계 보면 된다고

너무나 좋아합니다. ㅋㅋ

 


구성물은 택이 부착된 카시오 손목시계와

설명서로 보이는 종이 한 장이 들어있었구요.

시간과 날짜도 정확하게 미리 맞추어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맞출 필요도 없이 곧바로 개봉하자마자

울 막내 손목에 장착시켰습니다. ^^



제법 잘 어울립니다. ㅎㅎ

자동으로 날짜도 바뀐다고하니

더 좋아하더군요.


학교숙제 할 때 마다 저한테 달려와서

날짜를 물어보곤 했는데 이젠 그럴 필요가 없겠어요. ㅋㅋ


아이스크림 홈런에서 날아온 행운!!

카시오 손목시계, 앞으로 울 막내의 애정템에

한 개가 또 추가되었네요. ㅎㅎ




여러분의 공감을 먹고

성장하는 블로그입니다.

가시기 전에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고 가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