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 일상에 감성더하기
  3. 터닝메카드 독꼬리 변신 동영상 꿀잼, 사용기술

터닝메카드 독꼬리 변신 동영상 꿀잼, 사용기술


터닝메카드 독꼬리

독꼬리 변신 동영상

독꼬리 사용기술 정리



.

터닝메카드 사랑은 몇 년째 진행 중인 우리집 남매!!

아직도 생일이 다가오거나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오매불망 터닝시리즈만 눈독 들이는 울집 2호님!! ㅋㅋㅋ

오늘은 터닝메카드 독꼬리 변신 동영상으로 소개해 볼께요.

.

.

총 두 가지의 영상으로 준비해 보았어요.

아무리 반복해도 재밌다고 좋아하는 아이들 덕분에 이제는 저도 팬이 되어 버렸네요, ㅋㅋ

.

.

.

우리집 남매는 딸이나 아들이나 둘이 모두 터닝메카드를 좋아하는 통에.. 좋아하는 아이템이 같으면 중복되더라도 두 개씩 사줄 수 밖에 없었어요.. 에효.. ㅠㅠ

엄마마음은 어차피 살 거.. 중복되는 아이템 없이 각기 다른 걸로 모으고 싶은데.. 아이들 입장에서는 각자 자기꺼라는 소유욕 때문인지.. 따로 따로 자기것을 가지고 싶어하더라구요..

그래서 우리집에는 독꼬리가 2대나 있습니다... 흑..

.

암튼 두번째 변신 동영상도 함께 보겠습니다. ㅎ

.

.

.

불투명도 아니고 투명도 아닌 약간의 반투명 소재의 터닝메카드 독꼬리 입니다.

장난감 하나는 기똥차게 참 잘 만든 것 같아요. 처음엔 뭐 이런 걸 이렇게 비싸게 파나??? 싶었는데 보면 볼수록 정교하고 디자인도 이쁘고 마감도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

펼쳐지고 난 후 변신 전의 모습으로 바꾸기 위해서는 정해진 순서대로 접어야 하는데.. 아이들은 귀신같이 다 기억하고 잘 접어서 정리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어찌나 그것 조차도 어렵던지요.. ㅋㅋ 방청소 하다가 접으려고 하면.. 혼자서는 못하고 꼭 아이들한테 SOS를 친답니다. ㅋㅋㅋ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손오공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터닝메카드 독꼬리 동영상이에요. 참고해서 정리하면 됩니다. ㅎㅎ

.

.

터닝메카드 독꼬리 사용기술

다크 트위저 : 양 집게에 어둠의 에너지를 담아 휘둘러 상대편의 급소에 날리는 기술 발휘!!

회전 회오리 어텍 : 자신의 몸을 일직선으로 곧게 뻗은 상태로 공중에서 회전시켜 상대방을 향해서 돌진한다!!

독꼬리의 일격 : 독을 꼬리에 모아 단번에 상대방의 가슴에 찔러 넣는다. (무섭... ㅋㅋ)

독침 연사 : 전갈의 꼬리를 상대방에게 겨냥한 후, 독침은 연속적으로 쏘아낸다.

.

.

독꼬리 옆모습과 빨간색이 포인트인 바퀴도 멋진 모습입니다. 역시 검빨의 조합은 진리죠!! ㅎㅎ

뒷 부분에는 같은 레드가 아닌 오렌지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

.

.

아무리 생각해도 상술로 밖에 생각이 안 듭니다만... 같은 장난감이더라도 각각의 색상이 다르게 만들어져서 나오는지라.. 아이들이 색상별로 가지고 싶어하는 욕구도 아주 아주 상당합니다...

그나마 남매가 다른 색상으로 각자 사 달라고 하면 그나마 다행이라는 생각마져 드네요...

그렇다 하더라도 이왕이면 중복됨없이 따로 샀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는... ㅠㅠ

.

.

.

.

요리보고 저리보아도 어느 방향에서든 멋짐 폭발입니다. 아이들 눈에는 오죽할까 싶네요. ㅎㅎ

아이들이 커서도 버리지 않고 모아 보려구요. 나중에 성인이 되어서 어릴때 가지고 놀았던 장난감들을 꺼내어 추억을 돌이켜 보는 것도 꽤나 감성돋지 않을까 저혼자 괜한 상상을 해 봅니다. ㅋㅋ

.

.

다른 것들은 정리하고 버리더라도.. 터닝메카드 시리즈는 저도 애착이 가는 장난감 중에 하나거든요.

그래서 아마도 꾸준하게 사 주는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

초등 남자아이들의 로망이죠~~ 최애 장난감인 터닝메카드 중에서도 오늘은 독꼬리에 대해서 간단하게 변신 동영상과 함께 이미지 컷들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다음에도 시간이 된다면 다른 아이템들도 정리해 볼께요. ^^


끝!!


공감 하트

도움이 되셨다면 눌러주는 센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