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 맛맛맛
  3. 가나 초콜릿 추억의 맛과 가나초콜릿 이미연 광고영상

가나 초콜릿 추억의 맛과 가나초콜릿 이미연 광고영상

가나 초콜릿 추억의 맛과 가나초콜릿 이미연 광고영상!!

나 학창시절 때, 이미연씨가 광고했던 가나 초콜릿 광고영상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이 난다.

어제 둘째가 갑자기 초콜릿이 먹고싶다고해서 용돈을 주었더니 엄마도 먹으라고 내 것까지 챙겨서 사왔더라는~~

그런데 둘째의 안목으로 골라 온 초코는 바로 가나 초콜릿!! ^^

밀크초콜릿 70g 가나마일드라고 적혀있다.

사이즈는 우리 어릴때 먹었던 크기보다 더 큰 용량의 초코도 이젠 너무나 흔하다. ㅋㅋ

먹어도 먹어도 줄지않음~~ ㅋㅋ

제법 많은 양~~ ^^

 

내가 이미연씨 가나초콜릿 광고영상을 재생해서 보고있으니 우리집 남매가 쪼르르~~달려오더니!!

왠지 모르게 오글거린다면서~~ ㅋㅋㅋㅋㅋㅋ

바로 뒤따라 이어지는 응답하라버젼의 가나초콜릿 광고영상을 보더니 이 광고는 본 적 있다면서 아는 척을 하신다. 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또 하는말~~

요즘 광고가 훨씬 낫다나???

그치만 난 이미연씨 가나 초콜릿 광고가 훠얼~~ 낫거덩~~~~?????? ^^

글은 지금 쓰고있지만.. 지금 내곁엔 초코렛은 없고... 또 먹고싶네그려.. ㅋ

좀 아껴서 먹을 걸~~~ ㅋㅋ

밤만 되면 야식이 땡기고 달달한 군것질거리들이 자꾸만 땡기네..

올해 2017년은 식사조절을 더 바짝 해야될 듯 싶다.

이러다간 순식간에 살이 찔지도 모를 일이다. ㅋㅋ

애들은 킨더조이를 먹고, 내가 개인적으로 킨더조이는 너무 달아서 요즘 싫다고 했던 말을 기억했는지..

내꺼는 가나 초콜릿을 골라 온 둘째가 어찌보면 참 기특하다. ㅎㅎ

음.. 그런데.. 오늘 도깨비 종방이어서 너무 너무 아쉽고 섭섭하다...........................................

두시간을 연달아서 쭈욱 볼 땐 시간가는 줄 모르고 행복했는데...

막상 끝이 났다고 생각하니 이젠 허무함만 남을 뿐.. 아쉽고 섭섭하고 안타깝고...

해피엔딩이면 뭐하냐고요.....?????? ㅠㅠ

이젠 못 보는데... 흑흑..

 

이럴때 달달한 가나 초콜릿 먹으면 조금 달래지려나.... ㅠ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