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뎃]

  1. Home
  2. ▶ 맛맛맛
  3. 덴마크밀크 비플레인 요거트 세가지맛

덴마크밀크 비플레인 요거트 세가지맛

· 댓글개 · BY.좋은아침

덴마크밀크 비플레인 요거트 세가지맛

티라미수, 베리믹스, 딸기체리

세 가지를 모두 먹어보았는데 이 중에 제일은???

나는 티라미수가 제일 부드럽고 맛있었다.

(베리믹스와 딸기체리도 분명 좋은 맛이었음)


처음부터 12개를 넣든가~

왜 10개인 것 처럼 포장해놓고

2개는 덤으로 주는 것 마냥.. 참나.. ㅠ


우리나라 기업들.. 참마음에 안든다.. ㅠ


암튼 덴마크밀크 비플레인 요거트는

처음 사 봤는데 맛이 어떨지 궁금했다.

덤으로 주는 듯해 보이는 티라미수 2개는

위에 꽁꽁 묶어서 포장되어 있었음

우선 덴마크밀크 비플레인 요거트 중에서

티라미수맛~~

여기 세 가지 맛들 중에서

제일 단맛이 적고 부드럽고 맛있었던 요거트~

베리믹스는 약간 농도가 짙은 편~

단맛도 세가지 중에서 가장 강한 편에 속했다.

세계 3대 유산균 전문회사인

듀폰 다니스코에서 만든 유산균이 함유된 요거트!!

일반적으로 평소에 먹어오던 요거트와 비교했을 때

나는 단맛이 인위적이지 않고

강하지 않아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덴마크밀크 비플레인 요거트

굳이 맛에 등수를 매긴다면?

나의 취향에서는~

1. 티라미수

2. 딸기체리

3. 베리믹스

아이들도 맛있다고 12개나 되는 것을

하루만에 다 먹었다~~

물론 나도 3개 먹었지만~ ㅋㅋ

우리 동네 슈퍼엔 이 제품이 없어서 아쉽지만..

마트에 가끔 가게 된다면

다시 찾을만한 요거트였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