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뎃]

  1. Home
  2. ▶ 정보공유
  3. 인스타그램 내주소 찾기 방법

인스타그램 내주소 찾기 방법

· 댓글개 · BY.좋은아침

인스타그램 내주소 찾기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가끔 인스타를 하다보면 내주소를 알려주어야 할 경우도 생기는데요. 그럴 경우 프로필이나 설정을 아무리 뒤져보아도 도대체 내 인스타 주소가 어디에 있는지 안 보이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알고보면 엄청 쉽고 간단한데 말이죠. 그래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저도 몰랐을 땐 어찌나 답답했던지요. 저도 경험했었던 그 답답함을 해소해 드리겠습니다.

.

.

방법은 아주 아주 간단합니다. 인스타그램 본인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제일 상단에 있는 영문 아이디만 확인하면 되거든요. 아래 그림에서 더 자세히 설명드릴께요.

.

.

제일 먼저 인스타로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본인 계정의 첫화면이 보일 거에요.

.

.

인스타그램 가장 상단에서 가운데를 보시면 영문으로 된 본인의 아이디가 보일 겁니다.

이 영문 아이디를 인스타그램 공식 주소 뒤에 슬러시를 붙인 다음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보통의 네이버나 다음의 블로그처럼 내 인스타 내주소를 쉽게 링크 저장이 가능하면 좋을텐데, 아직은 그런 메뉴가 없다는 것이 다소 아쉽긴 합니다. 조금 번거롭기는 하지만 인스타그램 내주소를 수동으로 생성해야만 하거든요. 하지만 이 점에 대해 불편해 하는 분들이 많아서 앞으로는 개선이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 보게 됩니다. 그 때까지는 우리가 불편함을 감수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

.

각자 본인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기억하고 계실 테구요. 스마트폰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라면 저처럼 상단 가운데에 아이디가 보이실 거구요. 이 아이디를 이용해서 인스타 내주소를 만들면 되는 겁니다.

바로 위의 이미지처럼 말이죠!!

.

예를 들어서 내 아이디가 love99777 이라면 바로 이런 주소가 나오겠지요?


https://www.instagram.com/내아이디

즉, https://www.instagram.com/love99777

이렇게 되는 거겠죠? (위의 예시로 설명한 주소는 임의로 정한 겁니다.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링크에요.)
.
정말 너무나 간단해서 알고보면 별 거 아니죠. 그래도 저는 이걸 몰랐을 땐 한참을 인스타 설정이랑 프로필을 들락날락 거렸는지 몰라요.
혹 저처럼 이런 경험이 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그나저나.. 내 년에는 인스타그램 내주소 링크를 간단하게 원클릭으로 복사할 수 있는 기능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한가지 더 바래본다면!!!
새로운 댓글이나 지나간 댓글들을 한 페이지에서 순서대로 확인이 가능해 졌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구요.
지나간 댓글들은 도저히 확인할 방법이 없으니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그렇다고 그 많은 게시글들을 모두 들어가서 확인한다는 것도 불가능하고, 자주 자주 내 인스타그램 계정을 확인하는 것도 힘들구요.
아무리 생각해도 인터넷 매체는 대한민국이 가장 발달했다는 것이 맞는 듯 합니다. 한국인들 빨리 빨리 근성에 맞도록 블로그든 홈페이지든 정말 잘 만드는 것 같아요. 우리나라 인스타 고객들의 피드백만 잘 들어주어도 더 발전할텐데 말이죠. 

.

.

어쩌다보니 수다가 길어졌네요. 오늘 전달해 드린 인스타그램 내주소 찾기 내용은 초간단해서 수다가 오히려 길어진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뵐께요. 2017년 12월의 첫 날입니다. 마지막 남은 한 달도 의미있게 보람있게 보내 보아요.
.

공감 하트

도움이 되셨다면 눌러주는 센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