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 일상에 감성더하기
  3. 아이폰7 플러스 사진놀이로 시간가는줄 모름

아이폰7 플러스 사진놀이로 시간가는줄 모름

ㅋㅋㅋ 베가아이언2에서 아이폰7 플러스로 갈아타면서 요즘 너무나 행복하다.

왜냐면???

사진찍을 때 스트레스가 사라졌기 때문!!!

예전엔 초점도 잘 안맞고 속도도 너무 너무 느려서 사진 한 번 찍으려고하면 스트레스 만땅이었다.

그런데 아이폰7 플러스로 바꾸면서 사진찍는 것이 이렇게 즐거울 수가 없다.

오늘은 앱을 하나 다운받아서 사진찍기 놀이에 즐거움을 더해보았다. ㅎㅎ


평상시에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 아이들 책장을 카메라 앱을 이용해서 찍어보았더니 재밌구나~~ ㅋㅋ

지저분하게 꽂혀있는 책들이 오히려 더 다이나믹해 보이는 효과까지 주는 듯~~



아이폰7 플러스의 기본 내장카메라 기능도 물론 출중하지만

어플까지 더해지니 강력해 지는 것 같다.


아이들 책이며 인형이며 시디며~~

이런저런 잡동사니들이 한데 뒤섞여 있는 책장인데

아이폰7 플러스로 사진찍으면서 효과를 주니깐

아이들이 이 사진을 보더니 넘넘 신기해하고 재밌어했다. ㅎㅎ



내가 이렇게 놀고있으니 울 딸이 내 폰에 탐을 내기 시작함!!!

지난 폰은 워낙 구닥다리여서 맘껏 가지고 놀게 해줬지만..

이것만은 아니되오~~~~ ㅋㅋ


아이폰7 플러스 액정이라도 나가면 돈이 얼만데.. ^^;;

소중히 다뤄야 한다는...

울딸 맘은 아쉽겠지만.. 다른 폰을 건네주며

가지고 놀라고 했다.


스노우 어플을 깔아주었더니 그걸로도 잘 놀더라는..ㅋㅋ

대신 나는 아이폰7 플러스로 실컷 가지고 놀았다. ㅎㅎ



이 기능 의외로 재밌다.

뒷 배경들을 날려주고 살리고 싶은 부분을 이렇게 살려주니

어떻게 활용해볼까..하는 상상이 마구 마구 뿜어져 나온다. ㅎㅎ


아래 사진은 별론가...? ㅠ

계단이랑 합성된 듯한 느낌인데..

난 이런 차가운 느낌은 별로다....



암튼 아이폰7 플러스의 카메라는 짱짱 그 자체!!

인물사진 찍을 때 특히 좋다.

야외에서 아이들 노는 모습을

심도효과 주어서 찍어주니 분위기 저절로 폭발함~~ ^^



앞으로도 자주 자주 찍으면서 내 손에 딱 맞게 익숙해지도록

연습하고 또 연습해야 겠다.

사진을 풍부하게 맘껏 찍을 수 있으니 세상편하다. 정말~~♥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