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 일상에 감성더하기
  3. 주말군것질 신짱이랑 팥빙수

주말군것질 신짱이랑 팥빙수

오홍 오홍~ 오늘은 아주 그냥 먹는 걸로 시간을 다 보냈넹~~ ㅋㅋㅋ

주말군것질은 늘~~ 여유롭고 행복해~ 행복해!!! ^^

신짱도 먹고 이 겨울에 팥빙수도 먹고 ㅋㅋㅋ

역시 아이스크림은 쌀쌀한 바람부는 날 따뜻한 집에서 먹는 맛이 최고라는~^^

내가 좋아하는 과자 중에서 신짱을 뺀다면 앙꼬없는 찐빵이나 마찬가지임!!

벌꿀이 함유되어 있어서 적당히 달콤한 맛과 중간 중간 깨알같이 박혀있는 깨도 고소하고 씹는 맛도 아주 그냥 바삭바삭의 극치!!

아이들에게 과자심부름 보내면 엄마 입맛을 잘 알고있는 아이들이 내 과자도 꼭 꼭 챙겨서 사온다. ㅎㅎㅎ

그 중에 한 과자가 바로 바로 신짱이다. ㅋ

겨울에 슈퍼에서 간단히 사 먹을 수 있는 팥빙수..

2% 부족한 맛은 우유를 넣으면 된다.

우유를 넣는 순간, 부드러워지고 깊어지는 맛~~

여름에 즐기기엔 부족한 맛이지만.. 겨울에 집에서 간단히 먹을 땐 이만한 것도 없다는.. ㅋㅋ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