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 일상에 감성더하기
  3. 나뚜르 아이스크림에 롯데샌드

나뚜르 아이스크림에 롯데샌드


요즘 한창 세일하고 있는 나뚜르 아이스크림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그 중에서 고른 것들!!

좋아하는 순서대로 나열시켜보기!!

ㅋㅋㅋ



뭐니뭐니해도 누구나 인정하는 맛!!!

나뚜르 아이스크림은 녹차맛이 진리 중에 진리!!

무엇보다 산뜻한 뒷맛이 너무나 깔끔 그 자체임~~ ^^


롯데샌드랑 같이 먹어도 맛나당~~

비스킷이랑 나뚜르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면

시원함이 입 안 가득 퍼진다.




파인애플 맛도 산뜻한데

녹차맛의 산뜻함과 향까지 더해져서

입 안에서 폭죽터지는 느낌~~ ^^


이 맛을 글로 표현하기가 힘들다... ㅋ

일단 맛보시라~~ ^^



2016년도 이제 내일 하루 남았네... ㅠ

남은 하루까지만 맘껏 먹는 걸로~~

딱 정했음!!!

ㅋㅋㅋㅋㅋㅋ



모레 2017년부터는 고칼로리 자제하는걸로~~~ ㅎㅎ

그러니 오늘이랑 내일은

남은 나뚜르 아이스크림이랑 롯데샌드 등등

집 안 구석구석 남아있는 군것질거리들은

모두 모두 처치하는걸로~~~ ^^



먹는 행복이 얼마나 기분좋은데~~~

혀 끝에서 즐기는 행복도 아주 큰 것 임을 인정하자!!!


세일이 언제까지 할 지 모르겠으나...

세일하는 틈을 타서

나뚜르 아이스크림은 몇 개 더 쟁여놓아야 겠다~~ ^^

음하하~~



물론 제크랑 롯데샌드도 마트가면 좀 더 사놔야지~~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심심할 때 하나씩 먹으면 기분좋아짐~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