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 일상에 감성더하기
  3. 롯데과자 빠다코코낫 맛나맛나

롯데과자 빠다코코낫 맛나맛나

롯데과자 중에서 내가 참 좋아하는 과자!!

롯데 빠다코코낫~

어릴적 소풍갈 때 안 빼먹고 꼭꼭 챙겨다녔던 과자다.

오늘 갑자기 그때 그 맛이 생각나서 한 개 사먹어 봤다. ㅋ

빠다코코낫에서만 볼 수 있는 반짝임~~ 반짝 반짝~ ♥

원래도 바삭한 식감이지만 반짝이는 저것 덕분에 더 바삭거리는듯한 느낌적인 느낌~♥


한 상자에 두 개의 팩이 들어있고, 한 개의 팩 속에는 11개의 크래커가 낱개로 들어있다.

10개면 10개지.. 1개는 왜 더 넣었을까?? ㅋㅋ

넣을꺼면 15개를 넣든가~~ ㅍㅎㅎㅎㅎ

코코넛분말이랑 가공버터가 가미되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분말에서 나는 코코넛 향이었구나.. ㅋ

리뉴얼되어서 향이 더 짙어지고 맛도 더 좋아진 것 같다.

좋아 좋아~~~ ^^

반짝이는 자태 좀 보소~~ ㅋㅋㅋ

롯데 빠다코코낫~ 또 먹고 싶군!!! ^^;;

좀 더 많이 사올걸......................

항상 이렇게 후회하게 되네... ㅠ

나 닮아서 그런지 아이들도 요 과자 엄청 좋아한다. ㅋㅋ

애들이 너무 너무 잘 먹는 바람에 나는 몇 개 먹지도 못했네... ㅋ

내일 몇 개 더 사서 쟁여놓아야 겠다~~~ ^^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