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 일상에 감성더하기
  3. 빼빼로 종류별로 맛보기

빼빼로 종류별로 맛보기

빼빼로데이는 지났지만 며칠전에 먹고 남았던 빼빼로가 있어서

주말저녁 온가족이 둘러앉아 하나씩 입에 물고

오손도손 시간을 보냈네요. ㅎㅎ

여러분은 어떤 맛을 제일로 많이 좋아하나요?

우리는 오늘 빼빼로 오리지널은 기본으로 먹었구요. ㅋㅋ


초코쿠키와 바닐라블랙도 먹고,

코코넛맛도 먹었답니다.

우리집 초딩입맛 고스란히 가지고 있는 남매는

초코초코라면 무조건 맛나다고 했구요.

반대로 저는 가장 기본 중에 기본인

뻬빼로 오리지널이 가장 좋았어요.

포장도 나 어릴적 포장과 거의 (??) 비슷한 붉은톤의 패키지 상자네요. ㅎㅎㅎ

제일로 익숙한 디자인인듯~~ ^^

그렇지 않나요? ㅋ


한가지 맛만 먹는 것 보다 다양하게 섞어서 먹으니

맛 비교도 리얼하게 되고 좋으네용~~ ^^


내일 월요일인데.. 이제 슬슬 피곤이 몰려옵니다.

여러분도 편안하고 고요한 밤 되세요.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