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뎃]

  1. Home
  2. ▶ 정보공유
  3. 롯데리아 영업시간 매장마다 달라요

롯데리아 영업시간 매장마다 달라요

· 댓글개 · BY.좋은아침



롯데리아 영업시간 매장마다 달라요!!





오늘은 매장마다 다른 롯데리아 영업시간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주말이 되면 평소보다 유독 피자나 햄버거, 치킨같은 패스트푸드나 배달요리가 생각나곤 하는데요.

요즘은 홈서비스가 보편화되어 검색 한 번, 전화 한 통이면 집에서도 편하게 먹고싶은 음식을 받아볼 수 있지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우리나라에서 터줏대감처럼 아주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롯데리아 영업시간 및 홈서비스 운영시간과 유무에 대해서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역에 따라서도 다르고 같은 지역내에서도 체인점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전국의 롯데리아 매장을 모두 열거하기는 힘듭니다.

그래서 롯데리아 영업시간을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검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롯데리아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상단메뉴 중 매장찾기를 클릭합니다. (단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롯데리아 영업시간 검색창 바로가기



  지도에서 해당지역을 선택하시거나 빨간색 메뉴에서 지역선택과 매장명을 찾아서 선택하면 아래에 목록이 뜹니다.



  예를 들어서 지도에서 서울을 선택하고 오른쪽에서 강남구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쪽에 서울의 강남구에 위치하고 있는 롯데리아 매장들만 나열될 것입니다.



  그럼 나열된 매장 이름들 중에서 '코엑스몰'을 클릭해 볼께요. 어떠한 정보들이 제공되는지 함께 보기로 합시다.

제가 알아보기 쉽도록 빨간색 체크표시를 해 두었는데요.

그 아래 나열된 아이콘들이 보이시나요?


24시간 / 와이파이 / D/T / 홈서비스 / 단체주문 / 후레시치킨


이 중 연두색 불빛이 켜져있는 아이콘, 즉 와이파이와 단체주문, 후레시치킨!! 이 세가지의 서비스는 코엑스몰에서 제공이 된다는 뜻이랍니다.

그렇다면 이곳은 홈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포스팅 주제였던 롯데리아 영업시간 정보도 전화번호 바로 아래에 상세히 나와있는데요.

이곳은 오전 8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선인터넷은 올레 와이파이를 사용하고 있군요.


우리가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을 자유롭게 사용하시려면 와이파이가 있는 곳이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어떤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는지에대한 정보까지 상세히 알려주고 있어서 참 마음에 드는군요.



  하지만 우리가 일일이 매장정보를 찾기위해 검색과정을 찾으려면 솔직히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귀찮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공통점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제가 상식적으로 생각해 보았을 때, 분명 장소적 특징 및 이용하는 소비층에 따라서 롯데리아 영업시간 역시 공통점이 존재할 거라는 느낌이 드네요.

그럼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지하철 역근처 매장을 알아볼께요.

예를 들어서 '학동점'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지하철 역근처 매장 주위는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곳이지요.

유동인구 또한 아주 많구요.

제 예상대로 이곳은 24시간 영업을 하는 곳이로군요.

그래서 학동역은 오전 0시부터 오후 24시까지로 안내되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24시간 아이콘에도 연두색 불빛이 켜져 있구요.



하지만 역근처 매장이라고해서 무조건 24시간 영업을 하는 것은 아니더군요.

제가 검색해 본 결과 대개의 역 근처 매장들은 자정까지 영업을 하거나 24시간 영업을 하거나 둘 중 한가지일 경우가 많더군요.

그리고 백화점 내에 위치하는 매장들은 백화점 폐점시간에 맞추어 영업이 끝나는 경우가 많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통점을 찾고자했던 제 노력은 별 의미가 없어져 버렸네요..



조금 귀찮긴 하지만 단체주문이나 홈서비스가 필요한 소비자들은 전화로 문의하거나 오늘 제가 알려드린 방법대로 홈페이지에서 검색해 보시는 수 밖에는 없을 것 같습니다.



어떠셨는지요?

오늘 알려드린 정보도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우리가 검색만 거치면 수많은 정보들이 인터넷 공간에는 넘쳐납니다.

저는 앞으로도 최대한 알기 쉽게 그리고 이미지 한 장으로도 보기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공감을 먹고 성장하는 블로그입니다.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