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 정보공유
  3. 치느님 분석)) 교촌치킨 메뉴추천★

치느님 분석)) 교촌치킨 메뉴추천★

오늘은 국민야식, 싸랑하는 치느님 분석시간을 가져볼께요.

치킨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 바로 교/촌/치/킨인데요.

우리집 식구들도 주말이면 꼭 꼭 생각나는 치킨이 교/촌/이/라/죠~

사실 어제도 허니콤보 시켜서 배불리 먹었다는.. ㅋㅋㅋ

그럼 교촌치킨 메뉴추천 살짝꿍 해보면서 시작해 볼께요.



이왕 교촌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이니만큼

교/촌/의/모/든/메/뉴/를/소/개/함과 동시에 가격도 함께 알아보구요.


대신 저의 주관적인 취향(???)에 따라서

맛있었던 순서대로 소개해 보겠습니다.


▼ 먼저 교촌 허니시리즈입니다.

개인적으로 허니콤보를 가장 싸랑합니다.♥

만팔천냥으로 주말저녁을 아주 아주 행복하게 보낼 수 있다는~~

모든 콤보메뉴는 쫄깃쫄깃한 다리와 야들야들한 날개만 모아서 

특제소스인 달콤한 허니소스를 가미한 메뉴로서보

우리집에서 가장 싸랑받는 치느님이지요. ㅎㅎ


물론 허니스틱이나 허니오리지날도 교촌에서 충분히 맛있고 인기있는 메뉴이니깐

다양하게 드셔보세요.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대중이 좋아하는 메뉴는 다~~ 이유가 있다고 생각해요.

그만큼 맛이 좋다는 뜻일테니깐, 허니콤보를 제일 먼저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






▼ 다음으로 추천드리는 시리즈는 교촌 반반시리즈 입니다.

이 중에서도 특히 저는 세번째 있는 반반콤보를 강추합니다.

통으로 한마리 치킨을 시키면 퍽퍽한 가슴살도 오기 때문에..

가슴살을 좋아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저는 차라리 교촌 반반콤보 (만팔천냥)가 훨씬 더 맛나다고 생각해요.


치느님은 역시 닭다리나 날개 잡고서 뜯어먹어야 제 맛 아니던가요??? ㅋㅋㅋ

제 말에 동감하신다면 의심없이 반반콤보에 콜~~콜~~콜~~ ^^






▼ 세번째로 추천드리는 메뉴는 교촌시리즈 입니다.

여러가지 치느님 브랜드 중에서 간장소스하면 또 교촌 아니겠습니까?

특유의 짭쪼름한 간장소스의 그 맛이 정말이지 최고가 아닌가 싶어요.


허니콤보시리즈가 나오는 바람에 이렇게 후순위로 밀려나 버렸지만,

절대 그 맛에서는 뒤쳐지지 않는다는 점!! ㅎㅎ





▼ 네번째로 추천드리는 교촌치킨 메뉴추천!!!

교촌 레드시리즈입니다.

개인적으로 우리집은 치느님을 영접할 때 제일 먼저 소개해 드렸던 허니콤보를 시킬 때가 아니라면,

무조건 두 가지 맛을 곁들여서 반반으로 주문하기 때문에

이렇게 한가지맛만 있는 구성을 자주 먹진 않아요... ^^;;


중국집에 가더라도 고민할 필요없이 짬짜면을 먹는 것처럼.

치킨을 먹을 때 역시 이왕이면 두 가지맛으로 주문해서 먹으면

다양하게 맛을 즐길 수 있으니 좋지 않겠어요??? ㅎㅎ



하지만 교촌의 간장소스가 별로다..하신 분들은

레드시리즈에도 관심이 많을 거에요.

그런 분들께는 레스시리즈도 다른 치킨브랜드에 비해 맛나고 좋지요.



난 앞에서도 얘기했다시피 이왕 시킬거라면???

이 중에서 교촌 레드콤보에 손을 들어주겠습니다. ㅎㅎ






▼ 그외에 교촌 후라이드 시리즈가 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 만큼은 불로만치킨이 최고라기  생각하기에.. ㅋㅋ

교촌치킨 메뉴추천에서는 후라이드가 아주 후순위에 들어가 버렸네요... ^^;;

(이해바랍니다...)






▼ 마지막으로 교촌 살살시리즈!!

솔직히 말해서 이 메뉴는 아직 맛보질 않았습니다... ^^;;

하지만 이왕 메뉴들을 소개하는 시간이니만큼 그냥 빼기가 뭐해서 마지막에 넣어보았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먹어보고 싶네요.. ㅎ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