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 정보공유
  3. 롤릭 롤러슈즈, 내리막길 바퀴신발타는 힐리스 동영상

롤릭 롤러슈즈, 내리막길 바퀴신발타는 힐리스 동영상


2016년 산타할아버지가 우리집 남매에게 주신 롤릭 롤러슈즈 바퀴신발!!!

친구랑 같은 것을 굳이 원했던 남매에게

산타할아버지께서는 진짜로 원하는 것을 주시고 가셨다.




힐리스의 국산버젼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친구도 국산 브랜드 바퀴신발을 신고 다니는데, 울딸이 친구의 바퀴신발을 신어보고서 너무 마음에 들었었나보다. ㅋㅋ

똑같은 걸 구체적으로 원하는 울 딸~~ ^^


힐리스는 친구가 신었다던 그 신발과 가격차이가 많게는 두배도 나던데..

굳이 힐리스가 아니어도 국내 바퀴달린 신발도 디자인이 아주 멋지고 이뻤다.

기능 또한 퀄리티 굿~~♥


처음엔 몇 번 넘어지기도 했지만.. 하루 조금 연습하면서 타더니 금방 요령을 익혔는지,

이제는 내리막길에서도 넘어지지않고 곧 잘 탄다.

오히려 바퀴신발은 내리막길에서 타야 더 재미있다면서 그런 길만 골라 다닌다면서~~ ㅋㅋㅋ


암튼 산타할아버지 덕분에 올 겨울, 동네에서도 여기저기 명당자리 찾아다니면서 아주 잘 놀고있다. ^^

굳이 비싼 힐리스를 살 필요가 없는 듯~~ㅎㅎ

어차피 바퀴의 성능은 타면 탈수록 잔고장이 안 날 수가 없는 법일테고..

A/S 편하고 가성비 좋으면 짱이다!!! 짱!!! ^^





내리막길에서 바퀴신발타고 내려가는 영상 (신났다~ 신났어~ 몇 번을 이러고 놀았는지 모른다. ㅋㅋㅋ)


블랙 & 화이트

롤릭 롤러슈즈!!

깔끔한 색상도 맘에 들었다.


첫째는 올해 5학년이 될 예정이고,

둘째는 올해 2학년이 될 예정인데,

둘째가 아들이라 그런지 발 볼이 넓고 누나에 비해 발이 2cm 정도 밖에 작지않다.


그래서 둘 다 같은 사이즈로 당첨!!!


평소 둘 다 운동화를 220 사이즈를 신는데, 한치수 크게 신어도 된다고 한다.

그래서 둘 다 230 사이즈를 선택!!



롤릭 롤러슈즈 발 뒤꿈치 쪽에 있는 하얀색 버튼으로 조작을 하고, 아래쪽에는 바퀴를 집어넣고 닫을 수 있는 개폐형 뚜껑도 있었다.

여분으로 바퀴가 한 개씩 더 들어있어서 나중에 A/S 받을 때 요긴하겠단 생각이 든다.




힐리스를 살 것인가??

국산 브랜드 바퀴달린 운동화를 살 것인가??


크리스마스부터 지금까지 신어본 결과!!

국산 브랜드로도 충분하다는 점~~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