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뎃]

  1. Home
  2. ▶ 아이허브 직구
  3. 아이허브 맥주효모 추천, 비염과 면역력 솔직리뷰

아이허브 맥주효모 추천, 비염과 면역력 솔직리뷰

· 댓글개 · BY.좋은아침

 

 

아이허브 가장 최신의 핫한 할인코드는 아래 링크 참고해 주세요.

https://goo.gl/E9lPl8

.

오늘은 아이허브 맥주효모 추천 및 우리딸의 그동안의 비염 개선(축농증)면역력 향상에 대한 솔직리뷰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특히 오랜 기간 어떤 방법을 써봐도 효과를 못 보셨던 분들이라면 더 집중해 주세요.

저 역시 마지막 심정으로 만났던 영양제가 바로 아이허브 맥주효모 였는데요.

 

 

 

 

우연한 기회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딸에게 먹였던 맥주효모 덕분에

불치병인줄 알았던 비염이 거의 다 나아서 이제 평상시에는 맥주효모를 먹지 않더라도 가뿐하게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아이허브 비염, 아이허브 면역력 추천제품)

 

 

 

Bio-Strath, 자연 식품 보조제, 100개 정

Bio-Strath, Whole Food Supplement, 100 Tablets

 

 

<아이허브 맥주효모 복용법>

성인은 한 번에 2알씩 하루 세 번을 복용합니다.

어린이는 성인의 절반을 복용 가능합니다. (하루 1알씩 세 번)

 

 

<알약을 못 삼키는 어린이는 아래 액상형으로 시작하시고

적응단계를 거친 후 차차 알약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250ml 액상형 상세정보 보러가기 >>> 클릭

100ml 액상형 상세정보 보러가기 >>> 클릭

 

 

 

100% 천연제품이면서 종합영양제에 거의 근접할 만큼의 다양하고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 아이허브 맥주효모입니다.

특히 비타민 B1, B2, B3, B12가 풍부하며, 칼슘과 마그네슘 또한 함유되어 있어서 만약 이 영양제를 복용할 경우에는

기존에 먹던 종합영양제는 잠깐 쉬어도 될 만큼 중복되는 영양소가 많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영양소 덕분에 종합영양제에 가깝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성비 좋은 맥주효모들과는 달리,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는 맥주효모 속에는 다양하고 기능이 탁월한 허브 성분들이 다량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가격보다 질을 생각하는 소비자라면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지금 큰 딸이 초등학교 5학년인데요.

태어나서 생후 약 30개월 즈음부터 콧물을 달고 살았던 아이입니다.

초등학교 입학을 하고나서도 일 년 내내 감기약과 비염약, 알레르기약을 번갈아가며 항생제를 끊임없이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그 증세가 나아질 기미를 안 보였던 아이에요.. ^^;;

 

 

남들이 좋다고 하는 것은 무조건 먹여 보았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감기약, 비염약, 알레르기약은 물론이구요.

유산균, 초유, 프로폴리스, 구리 및 아연, 비타민 C, 종합영양제, 단백질, 유산균 등등등

 

 

일 년 내내 항생제를 못 끊는 딸을 위해 개인병원과 대학병원을 오가며 최선을 다했지만,,

돌아오는 결과는 평생 병원약을 먹을 수 밖에 없다는 의사선생님의 말씀 뿐이었답니다..

 

 

(아이허브 비염과 아이허브 면역력에 효과 본 맥주효모)

 

 

그래도 포기할 수 없겠더라구요.

어딘가에서 맥주효모가 암환우들의 면역력 향상을 위해 병원에서도 처방하는 건강보조식품이라는 정보를 듣고 난 후,

똑같은 약을 찾아보았는데요.

일반 약국에 흔하지도 않을 뿐더러 우리 딸이 8살이던 그 당시 온라인에서 조차도 5만원 상당 하더라구요..

 

 

그래서 직구를 알아보게 되었는데.. 그 때 시작한 것이 바로 아이허브 직구였답니다.

저에게 있어 아이허브는 우리딸의 비염 때문에 시작하게된 셈이죠.

국내 유통가격이 5만원대이던 것을 그 당시 약 19,0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었거든요.

 

 

 

 

하루에 세 알씩 독한 마음으로 매일 매일 꾸준히 먹였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이던 딸이라 처음에는 알약 삼키는 것을 어려워 했지만.. 어떡해서든 낫게 해주고 싶어서 독하게 연습시키면서 먹였어요.

세 번에 나누어서 먹이는 것이 더 좋다고 하지만.. 저는 아침에 1알과 저녁에 2알을 먹이기도 했구요.

아침에 급해서 못 먹고 가는 날에는 저녁에 한꺼번에 3알을 먹이기도 했습니다.

단 하루라도 거르지말고 먹이자라는 심정으로 먹였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저녁에 목욕을 시키면서 코를 풀리는데 누렇고 끈적끈적한 콧물이 엄청나게 나오더라구요.

풀어도 풀어도 멈추지않고 시원스럽게 나오는데!!! 신기하게 느껴지리만큼 엄청나게 나오더군요!!!

이비인후과나 소아과에 가서 기계로 풀어도 시원하게 안 나오던 그 콧물들이 이렇게 쉽게 나올 줄이야!!!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던 경험이었답니다.

 

 

양쪽 코가 꽉 막혀서 숨 조차 편히 쉴 수 없었던 그런 딸이 바로 그 때부터 양쪽 코로 숨을 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학교 수업시간에도 코를 훌쩍거려서 친구들에게 미안했던 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다고 했던 딸인데... ^^;;

이제는 그런 눈치를 안봐도 되고 집중력도 좋아져서 학교생활이 더 즐거워졌다고 합니다.

요즘은 갑자기 감기가 걸리거나 컨디션이 안 좋을 때를 대비해서 맥주효모를 집에 구비만 해두고,

평소에는 먹지 않아도 될 만큼 비염이 거의 다 나았습니다. (사실 저는 완치되었다고 믿을 정도입니다.)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편식도 심했고 어릴 때부터 아무리 맛있는 음식을 줘도 입 안에서 오물거리기만하고.. 먹는 양도 적었던 딸이기 때문에..

남들보다 또래에 비해서 영양도 부족했을 것이고 매일 먹는 항생제 때문에 면역력도 떨어져 있었을 거에요.

그런 딸에게 아이허브 맥주효모 성분 속에 정확히 어떤 성분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딸의 비염을 낫게 한 그 무엇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우리딸에게 좋다고해서 다른 사람들에게도 좋다는 보장을 하진 못합니다.

우리딸 역시 남들이 좋다고 하는 것을 아무리 먹여봐도 낫질 않았으니깐요..

하지만 우리처럼 비슷한 증세이면서.. 이 방법 저 방법 안 통하는 분이 계시다면.. 한 번쯤 시도해 볼만 하다고 저는 믿습니다.

그리고 자식 둔 엄마로서 비슷한 처지의 분들을 보면 그 마음 너무나 잘 알기 때문에,

다른 것은 몰라도 맥주효모 만큼은 알려드리고 싶었구요.

 

 

무엇보다 제가 아이허브를 시작하게 된 계기도 바로 이 맥주효모이기 때문에 저에게는 아주 특별하답니다.

꽃가루 날리는 봄이 되거나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가 되면 더 심해졌던 콧물과

밤에 자기 전과 그리고 아침에 일어난 직후 콧물이 가장 심했던 딸입니다.

오히려 밤과 아침보다는 콧물이 낮에는 좀 덜 해 지지요.

한 밤 중에 자다가도 콧물이나 기침이 심해져서 벌떡 벌떡 일어나거나 짜증을 내며 울었던 딸입니다.

그런 딸을 4살부터 8살까지 지켜보았던 엄마이구요.. ^^;;

이런 아이를 곁에 두신 엄마라면 아마 제 심정과 그 고통을 충분히 이해하실 겁니다.

저 또한 비슷한 처지의 아이와 엄마들을 보면 그 심정 백 번 이해하고도 남고요..

그렇기 때문에 저와 딸이 경험한 신기한 이 경험이 많은 분들에게도 똑같이 효과가 나타나기를 바라는 마음 뿐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제게 아이허브 추천제품을 한가지만 뽑으라고 한다면?

저는 단연코 아이허브 맥주효모라고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어요!!!

 

 

혹시라도 오늘 소개해 드린 맥주효모로 눈에 띌만한 효과를 못 보시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마시고

자신에게 맞는 보조식품을 찾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아직 찾지 못했을 뿐이지.. 언젠가는 꼭 찾으실 수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좋은아침"이라는 이름으로 여러분들에게 아이허브를 소개해 드리기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몇가지 제품들을 알려드리고 있지만.. 오늘처럼 말이 많았던 적은 처음입니다. ㅋㅋ 그만큼 힘든 세월을 보냈지만 지금은 나아졌기 때문에 구구절절 말이 길어진 것 같습니다. 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하단 말씀을 전합니다.)

 

 

 

"좋은아침"이 추천해 드리는 더 많은 아이허브 제품 구경가기 >> 클릭 클릭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