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뎃]

  1. Home
  2. ▶ 아이허브 직구
  3. 아이허브 바디워시 2종 어린이도 함께 써요! 닥터우즈 아이허브 블랙솝은 만능템

아이허브 바디워시 2종 어린이도 함께 써요! 닥터우즈 아이허브 블랙솝은 만능템

· 댓글개 · BY.좋은아침

아이허브 길라잡이 "좋은아침"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남녀노소 어린이들까지 함께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바디워시 2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리집에도 초등학생 자녀가 두 명 있기 때문에 피부에 직접 닿는 샴푸나 바디워시를 고를 때는

평소보다 더 깐깐하게 체크해서 구비를 해 두는데요.

 

 

 

 

그만큼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아이허브 추천템(아이허브 블랙솝 및 아이허브 바디워시)는

어린 아이들까지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만 소개해 드릴테니 믿고 봐주세요.

과거 몇 년 전부터 현재까지 우리집 욕실을 책임지고 있는 기본 아이템들이니 자신있게 소개드립니다. ^^

 

참고로 포스팅 제일 하단에는 이달의 할인코드 안내도 해 놓았으니 잊지마시고 적용시켜서 꼭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Everyday Shea, 시어 버터 샴푸 & 바디 워시, 카밍 레몬-라벤더, 16 fl oz (475 ml)

Everyday Shea, Shampoo & Body Wash, Gentle for Babies on Up, Lemon-Lavender, 16 fl oz (475 ml)

 

우선 첫번째 소개해 드릴 아이허브 바디워시 제품은요!!

우리집 5학년과 2학년 남매가 어린이샴푸 대용으로도 사용하고 있는 레몬 라벤더향의 에브리데이 시어버터 샴푸 & 바디워시입니다.

한가지 제품만으로도 샴푸도 가능하고 바디워시로도 가능하니깐,

특히 수영장이나 찜질방에 가거나 여행갈 때 아주 요긴하고 편리하더라구요.

 

저는 이 제품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닥터우즈 블랙솝과 함께 기분에 따라 향을 바꿔가면서 번갈아 사용하고 있어요.

매일 매일 같은 향만 맡으면서 샤워하는 것 보다 그 날의 기분에 따라 향을 선택하면서 사용하면

기분전환도 되고 피부에도 더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아기들도 사용할 수 있을만큼 아주 순한 제품이고 성분도 좋은 제품입니다.

또한 공정무역 인증제품이어서 지구촌 어린이들을 돕는다는 마음으로 챙겨서 사용하고 있어요.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으며 자연 분해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자연환경에도 동물보호에도 일조를 하는 셈이죠.

 

최근에는 성분에 대한 관심과 정보가 많아져서 아마 여러분들도 많이 아실거라 믿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이 제품에는 우리가 우려하는 파라벤 무첨가이구요.

글루텐과 SLS 및 인공향도 무첨가 제품입니다.

 

부드러운 거품과 레몬라벤더향이 조화롭게 온 몸을 감싸주는~~

그래서 목욕타임에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가 즐거워 할 수 있는 아이허브 바디워시입니다.

 

Dr. Woods, 순수 블랙 솝, 공정무역, 오리지날, 32 fl oz (946 ml)

Dr. Woods, Raw Black Soap, Fair Trade, Original, 32 fl oz (946 ml)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아이허브 바디워시 제품은요!!

아이허브에서 정말 정말 유명하고도 유명한 두 말하면 입 아플 정도인 바로 그 제품, 닥터우즈 블랙솝 이랍니다.

워낙에 유명템이기도하고 인기템이면서 만능템이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아주 유명하고 해외에서도 아주 유명한 아이허브 바디워시랍니다.

 

946ml의 대용량을 자랑하기 때문에 한 병 쟁여두면 오래 쓸 것 같지만,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여기저기 안 쓰이는 곳이 없을 정도로 만능템이기 때문에 금방 금방 소비된답니다.

 

 

천연제품이면서 세정력도 뛰어나고 보습력도 뛰어나서 제가 개인적으로도 정말 좋아하는 아이허브 바디워시, 닥터우즈 블랙솝입니다.

흔히 사람들이 이 제품을 아이허브 물비누라고도 부르더라구요.

그만큼 세정력도 우수하단 뜻이겠죠?

 

실제로 저같은 경우는 주말마다 아이들이 학교에서 신었던 실내화를 가지고오면 닥터우즈 블랙솝으로 세탁을 하는데요.

스펀지같은 소재로 이 물비누를 묻혀서 씻어주면 아주 새하얗게 잘 씻기면서 향도 은은하게 퍼져서 기분마져도 상쾌해 진답니다.

 

 

실제로 우리집에선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드릴께요.

닥터우즈 블랙솝은 천연세제이다보니 일반적인 방법으로 사용하면 거품이 잘 안 생기는데요.

로드샵 화장품샵에 가면 버블메이커라는 것이 있어요.

2천원이면 살 수 있는 저렴한 제품인데요. (세일 중엔 더 저렴해요~ㅎㅎ)

이 버블메이커의 원래 용도는 여성들 세안할 때 폼클렌징의 거품을 더 풍성하게 하기 위한 것이지만,

우리집에선 샤워할 때 바디워시의 거품을 풍성하게 만들어 주거나

혹은 아이들 샴푸의 거품을 만들어 줄 때에도 꼭 이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얼마전에 방송에서도 올바른 샴푸방법에 대한 것을 주제로 강조하던 것을 보았는데요.

두피에 샴푸 원액을 바로 묻혀서 샴푸하게되면 원액의 찌꺼기들이 두피에 남아 피부질환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반드시 손바닥에서 거품을 낸 후, 두피에 샴푸하라고 알려주더라구요.

 

우리집에선 오래전부터 버블메이커를 이용해서 사용해 왔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없지만..

혹시 아직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립니다. ^^

 

참, 그리고 제가 버블메이커를 극찬하는 애용자로서 여기저기 제품들을 두루두루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데요.

타사 제품들보다 이니스프리 제품이 가장 견고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었구요. 거품도 더 미세하고 풍성하게 나오더라구요.

예를들어 더샘이나 에뛰드, 더페이스샵 제품도 사용해 봤는데..

동그란 고리부분이 금새 떨어져 버려서 못쓰게 되는 경우가 허다했답니다.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ㅋ)

 

 

오늘은 이렇게 친환경 제품이면서 유기농 시어버터가 함유된 닥터우즈 블랙솝과

레몬라벤더향이 기분좋게 만드는 어린이 샴푸 겸용 바디샴푸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 두 제품 모두 아이허브 바디워시로서 이미 많이 알려진 제품들이지만 주위에 아이허브를 접하지 않으셨던 분들은 생소해 하시더라구요.

아마도 저처럼 한 번만 사용해 보시면 평생 쓰실지도 몰라요~~ ㅎㅎㅎ

 

 

 

 

 

 

 

데일리, 위클리 세일페이지 바로가기

이달의 세일페이지 바로가기

 

 

 

참고로 아이허브에서 어린이도 함께 쓸 수 있는 온가족 치약 및 가글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happy7mind.tistory.com/61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