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뎃]

  1. Home
  2. ▶ 세일&할인
  3. 2017년 로드샵 네이처리퍼블릭 7월 세일~8월 50%

2017년 로드샵 네이처리퍼블릭 7월 세일~8월 50%

· 댓글개 · BY.좋은아침


반갑습니다.

오늘은 2017년 로드샵 네이처리퍼블릭 7월 세일 기간

해당세일제품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께요.

대박 50% 유튜버 대란템들이 가득해서 넘나 좋다는!! ^^




50% 핫세일 정보가 있어서 안내해 드려요.

아직 기간이 남아있어서 50% 핫딜세일 관심있었던 분들은 어서 서두르세요~^^

'좋은아침'도 로드샵 세일기간이면 평소 유튜버들이 극찬했던 제품들을 사기위해 달려가곤 한답니다.

백화점 브랜드보다 저렴해서 가격부담은 적지만.. 세일기간에 사면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서인지.. 로드샵 브랜드를 평상시에 사는 건 왠지 손해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 (저만 그런가요~~? ㅋㅋ)


네이처리퍼블릭 7월 세일

네이처리퍼블릭 8월 세일

세일기간 : 2017년 7월 27일 ~ 8월 2일



저는 유튜브를 볼 때 제가 주로 보는 장르가 메이크업이기 때문에 뷰티유튜버에 대한 관심이 아주 높은데요.

SNS 대란 핫템!! 유튜버들이 평소 추천을 가장 많이 했던 유튜버 추천템들만 모아 모아~~ 50% 씩이나 핫세일을 한다고 하네요.

2017년 8월 2일 수요일까지니깐 아직 기간이 남았어요. 아래 목록에 관심있었던 인기템이 있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닷!!! ^^






50% 세일템들이 생각보다 아주 많아서 저도 깜짝 놀랐어요.

그냥 10개쯤 되려나?? 생각했거든요.

아래 목록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뷰티유튜버들 사이에서 자주 자주 등장하거나 추천템으로 인정을 받아왔던 제품들이 아주 많이 보입니다.

2017년 7월 로드샵 세일, 네이처리퍼블릭 7월 세일 유튜버 추천템 리스트!! (아래 목록 참조)


↓ 스키니 오토라이너는 저 역시 자주 애용하는 잇템이에요.

말 그대로 스키니한 사이즈여서 섬세하게 라인을 잡아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에어 스킨핏 파운데이션을 포함해서 팩트까지!!

기초 메이크업에 필요한 제품들도 보입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섀도우 제품들을 여러개 모으는 취미가 있어서~ ㅎㅎ

이렇게 다양한 색상들이 한꺼번에 담겨있는 팔레트 섀도우가 세일을 하면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50% 세일을 적용하니 24,900원이네요. 완전 저렴저렴한 가격, 가성비 완전 좋아보입니다. ^^ (용량 14g)




↓ 색상구성도 워낙에 이쁘기도 하구요.

매트 21종, 쉬머 7종, 글리터 2종~ 종류도 알차게 다양해서 이 팔레트 한 개만 챙겨가면 바캉스나 여행을 가더라도 거뜬해 보입니다. ^^



다음으로 안내하는 2017년 로드샵 7월 세일 정보는요!!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바디워시와 로션을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안내해 드려요.

기간은 2017년 1월 4일부터 2017년 12월 31일까지 거의 1년 내내 한다는 사실!!



와우~ 기간이 1년 내내~~ ㅎㅎㅎ 네이처리퍼블릭 7월 세일과 8월 세일 모두 해당이 되겠네요.

러브미 버블 바디로션의 향이 현재 총 3가지 이구요.

종류는 코튼베이비, 플로럴부케, 베르가못 시트러스입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하셔서 1+1 혜택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



여기까지 네이처리퍼블릭 7월 세일 및 8월까지 이어지는 2017년 로드샵, 네이처리퍼블릭 8월 세일에 관한 정보였습니다.

본격적인 8월이 시작되면 또다시 로드샵 각 브랜드에서 대대적인 세일소식이 있을 것 같아요.

우리 그때까지 기다려보면서 오늘 소개한 50% 핫딜도 활용해서 알뜰하고 현명한 쇼핑을 하시길 바래요~ ^^






응원의 의미로 하트(♥)눌러주세요.

보다 반짝반짝한 정보로 보답하겠습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